본문 바로가기

쇼핑몰

잘 팔리는 상품 찾기

구매대행

- 타오바오에 맘에 드는 사람을 내 스토어에 올려놓는다.

- 고객이 구매한다.

- 타오바오에 가서 결제한다.

- 배대지를 통해 고객에게 간다.

- 고객이 구매확정한다.

 

 

뭘 팔아야 하나

- 내가 좋아하는것

- 이 상품이 뭔지는 알아야 한다.

- 막 올리면 이 상품을 내가 모르고 케어가 안된다.

- 내가 좋아하는 카테고리에서 상품들을 보다보면 그 상품이 잘 팔리기도 한다.

- 내가 그 상품이 관심이 가면 어느정도 추측이 간다.

- 내가 흥미를 느끼고 유지할 수 있다.

 

 

 

어느 정도 기간이 지나면

- 잘 나가는 상품이 계속 잘나감.

- 기존에 잘 나가는 상품에서 더 경쟁력 있는 상품을 넣으면 된다.

- 잘 되는건 더 잘되게 할 수 있다.

 


자신이 관심가는 토이, 리빙 등 카테고리를 정해서 집중적으로 올려봐라.